'환상연가' 박지훈vs황희, 왕가의 권력 다툼 예고

입력 2023-12-20 16:29   수정 2023-12-20 16:30



'환상연가'의 배우 박지훈, 황희, 김태우가 엇갈린 운명 속 첨예한 대립각을 이룬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환상연가' 측은 20일 왕좌를 둘러싼 가족 간의 갈등을 흥미진진하게 펼쳐 나갈 박지훈(사조 현, 악희 역), 황희(사조 융 역), 김태우(사조 승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악귀 들린 태자와 그의 두 번째 인격이 그려낼 치열한 내면의 전쟁, 한 여자를 두고 만들어 가는 묘한 삼각관계, 왕좌를 둘러싼 가족 간의 치열한 권력 다툼 등 '환상연가'만의 독보적인 스토리가 예비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그 중심에는 아사태의 세 부자(父子) 박지훈과 황희, 김태우가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박지훈, 황희, 김태우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근엄한 표정 속에서 차가운 눈빛을 장착한 이복형제 박지훈과 황희의 모습이 왠지 모를 긴장감을 선사하고 환히 웃고 있는 박지훈 또한 사조 현과 악희 중 누구의 얼굴인지 무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극 중 사조 현(박지훈 분)은 수려한 비주얼과 똑똑한 두뇌를 갖춘 태자이자 어린 시절 아버지 사조 승(김태우 분)으로부터 받은 상처를 간직한 채 성장한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타고난 미적 감각을 동원해 저잣거리 의상실에서 남몰래 패션 디자이너로 활약하는 비밀의 소유자로, 한 나라의 태자답지 않은 그의 이중생활이 가족과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가져다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사조 융(황희 분)은 사조 현의 배다른 형으로 사조 승의 서자다. 따뜻한 감성으로 사람을 끌어당기는 궁궐의 스위트 가이 그 자체인 인물이지만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과 날카로운 눈빛, 온화함 아래에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뒤틀린 욕망이 있다. 사조 융은 이복동생인 사조 현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반면 사조 현과 사조 융의 아버지, 사조 승은 연씨 왕조를 몰아내고 반정으로 왕위에 올랐으며, 오직 권력을 좇아 움직여 온 탐욕과 야망의 화신이다. 방탕한 폭군으로 전락한 사조 승과 적자 사조 현, 서자 사조 융 사이 어떤 이야기가 벌어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세 부자의 얽히고설킨 서사가 본격 그려질 '환상연가'는 '혼례대첩' 후속작으로 내년 1월 2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